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변기에서 똥 닦지 않는 26세 형

글을 쓰기가 조금 창피하지만, 저를 변칙으로 몰아넣는 엄마와 동생이 답답해서 글을 씁니다.

동생은 화장실에서 큰 것을 보고 변기에 넣고 닦지 않습니다. 속상했지만 청소하고 다음부턴 그러지 말라고 했다. 몇 번 걸렸지만 나는 그것을 돌 보았습니다. 그러나 오늘은 다시 시간입니다. 오빠라고 하는 게 무조건적인 건 아닌 것 같아서 누가 했고 왜 안 했는지 물어봤다.

그러자 엄마는 자기가 아니라 너가 아니라고 했다. 그래서 저는 메인 욕실을 사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반면에 엄마는 네가 나한테 한 다음 형에게 한 짓을 계속해서 말한다. 나는 계속 안 된다고 말했지만 그가 나를 몰고 가는 방식에 화가 나서 나를 힘들게 하지 말라고 그에게 말했다. 내가 잘못했어.

아무튼 이대로 말다툼이 계속되었고 엄마가 지랄에게 해주겠다고 소리 지르며 청소하기 힘들다고 해서 앞으로 화장실 가지 말고 청소도 하지 말고 내가 잘못한 니 방.

동생이 방에서 나와 스트레스를 받으면 "왜 치워두지, 왜 치워놓고 소란을 피우냐?

왜 나를 이상한 사람으로 만드는지 모르겠어... 내가 정말 화난 걸까???
엄마랑 동생이 자꾸 이상한 척 해서 운남이라고 부르는데...

내가 화난 포인트는

1. 내가 아닌 내가 되게 하라
2. 형에 대한 어머니의 태도
3. 계속 말했지만 지우지 않았다

엄마와 동생의 화난 포인트

1. 양치질만 하거나 무시하면 왜 짜증이 나나요?
2. 운남이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내가 그렇게 이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