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엄마랑 싸웠어, 내가 잘못했어?

엄마랑 싸웠어, 내가 잘못했어?
나는 아침에 너무 아파서 Samham에게 나에게 전화하라고 말했다.
내가 당신에게 말할 때, 당신은 나를 믿지 않기 때문에
하지만 엄마는 거짓말을 못한다고
거짓말이 아니야, 내가 정말 아프다고 말했어
이런 일이 이번이 한 번이 아니기 때문에 할 수 없습니다.
저번에 배가 너무 아파서 학교에 늦게 간다고 말했어요.
그녀는 말을 할 수 없다며 거짓말 같아
이런 일이 또 일어나니까
나는 엄마에게 화를 낸다
몸이 아파서 견디다 못해 학교에 갔습니다.
그녀가 집에 왔을 때, 그녀는 화를 냈어, 왜 당신은 당신의 모습입니까
그녀가 아프다는 거짓말 그만해
오늘 몸이 안좋아서 보건실에서 약을 먹었습니다.
많이 싸웠는데 내가 지는거 아니야?


추천사이트